장동민 식스맨 확정? `무도`-장동민 측 "사실무근"

▲ 장동민 무도 식스맨 부인, 장동민 식스맨 부인, 장동민 식스맨(사진 MBC)

장동민 무도 식스맨 확정에 대해 `무한도전`과 장동민 측이 입을 열었다.



장동민 무도 식스맨 확정 소식은 7일 한 매체가 보도했다. 장동민 무도 식스맨 확정 소식은 이날 찌라시(증권가 정보지) 등을 통해 확산됐다.

장동민 무도 식스맨 확정 보도에 대해 장동민 소속사와 MBC `무한도전` 측은 모두 부인했다. 장동민 측은 "스케줄은 모두가 찍었고, 추가 촬영 역시 들은 바 없다. 장동민 무도 식스맨 확정 여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해명했다.

무도 식스맨 5인은 지난 1일 공개됐다. 무도 식스맨 5인 최종후보는 최시원, 광희, 강균성, 홍진경, 장동민이다.



지난 4일 `무한도전`에서는 최종 5인의 후보 강균성, 광희, 장동민, 최시원, 홍진경이 `무한도전` 멤버가 된다면 하고 싶은 아이템을 야심차게 준비, 적극 아이디어 어필에 나섰다. 이후 5인의 후보들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짝이 되어 촬영을 진행한 내용이 방송될 예정이다.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김민준의 그녀 안현모 누군가 했더니...섹시스타 박시연 닮은꼴
ㆍ개그콘서트 정아름, 매일 `섹시 란제리`로 자극 받는다‥"하의만 2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