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김희선, 최절정 동안 미모 과시 `대체 몇살이야?`

▲ 배우 김희선

▲ 배우 김희선 배우 김희선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뽐내 화제다.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4년째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김희선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7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희선은 옅은 화장임에도 불구하고 윤기나고 건강한 피부를 과시했으며,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은 B컷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광고컷이라 해도 손색 없을 정도의 아름다운 미모를 선보였다.



김희선은 현재 매주 수, 목요일 MBC에서 방송되는 `앵그리맘`의 조강재 역으로 출연하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김희선은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되는 역할로, 여고생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탄탄한 동안 외모로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동인비 마케팅실 오현명 차장은 "김희선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실제 사용하는 동인비진 크림과 오일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화보 촬영 당일에도 특별한 메이크업이 필요없을 정도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런칭부터 함께 해온 장수 모델인 만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 제품과 맞는 다양한 포즈 등을 적극적으로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다양한 김희선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은 동인비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김민준의 그녀 안현모 누군가 했더니...섹시스타 박시연 닮은꼴
ㆍ개그콘서트 정아름, 매일 `섹시 란제리`로 자극 받는다‥"하의만 2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