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시즌2 장동민, 핏빛 웨딩드레스 편 우승 `역시 갓동민`

크라임씬 시즌2 장동민, 핏빛 웨딩드레스 편 우승 `역시 갓동민`

크라임씬 시즌2 크라임씬 시즌2



크라임씬 시즌2 첫번째 추리대결 우승은 장동민이 차지했다.

8일 방송된 JTBC 추리게임 ‘크라임씬 시즌2’에서는 핏빛 웨딩드레스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추리게임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죽은 심화백과 관련된 출연자들의 사연과, 추리 결과가 공개됐다. 추리를 끝낸 용의자들은 투표를 시작했고, 박관장(박지윤 분)은 김 경비(김지훈 분)에게 투표했고, 김 경비는 "범인은 사건의 모든 정황을 알고 있다"며 장 딜러(장동민 분)를 선택했다.



반면 장 딜러는 심화가가 결혼을 앞두고 준비한 웨딩드레스와 입고 있는 드레스가 다르다는 사실을 지적하며 김 경비를 범인으로 확신했다.

하 고객(하니 분)은 "벽에 붙어있던 홍화가의 인터뷰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찾았다"며 `거짓말을 하는 여자는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한 점을 강조해 홍 화가(홍진호 분)를 범인으로 지목했다.



그러나 홍 화가는 "장 딜러가 범인인데, 마지막 추리에서 설득을 당했다"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장 탐정(장진 분)은 마지막 수갑을 거는 순간까지 홍 화가와 장 딜러 사이에서 갈파질팡하다 결국 홍화가를 선택했다.



정황만 놓고 보면 가장 강력한 용의자로 의심받던 장딜러는 추리 결과 1표를 받아 범인 명단에서 제외됐고, 심화가와 내연 관계였던 김 경비, 결혼을 약속했던 홍 화가가 각각 세표를 받아 용의자로 지목됐다. 다른 멤버들의 논의 끝에 최종 범인은 홍화가로 일축됐다.



그러나 범인은 홍화가가 아닌 장 딜러였고 장딜러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인문학적인 추리와 단서를 바탕으로 추측한 일명 삼각형 구도를 주장했던 장진은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vs하주희 D컵 볼륨 대결, 오지호 "못참겠다!"
ㆍ`소녀시대` 화끈한 티저 영상 공개...각선미 살아있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하일 긴급체포, 양손 뒤로하고 수갑 채워진 채.."욱하는 마음에.."
ㆍKIA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