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YG 선택...상금이 무려 ‘헉’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YG 선택...상금이 무려 ‘헉’



K팝스타4 케이티김이 최종 우승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K팝스타4’에서 케이티김이 우승해 상금 3억원을 받고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얻었다.



이날 케이티김은 가수 박진영의 곡 ‘너뿐이야’를 선곡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케이티가 어깨에 힘 빼고 부르면 이기기 어렵다”며 99점을 줬다. 유희열은 “오늘 케이티 컨디션이 정말 좋다”라고 칭찬하면서도 “도입부엔 잘 모르겠는 부분이 있다”라고도 하며 97점을 매겼다.



이어 양현석은 “독을 품고 나온 것 같다”며 “예전보다 더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99점을 줘 총 296점으로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케이티김은 자신이 속할 소속사로 YG를 택했다. 케이티김은 “원래 마음을 정했다가 흔들렸다가 다시 돌아왔다”고 말했고, YG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몇 번 살려주셨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양현석은 “박진영은 지금 앨범을 내서 케이티에게 신경써 주지 못할 것”이라며 “내가 케이티에게만 신경써서 빠른 시간 안에 앨범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