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방송인 장동민이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MBC `무한도전` 식스맨에서 자진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3일 장동민이 `무한도전` 김태호 PD에게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자진 하차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사실이 전해졌다.

이에 김태호 PD는 유재석 등 `무한도전` 멤버들과 내부 회의를 거친 뒤 장동민의 최종 하차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지만, 사태의 심각성을 생각했을 때 장동민의 결단을 수용하는 것으로 분위기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장동민은 과거 유상무, 유세윤 등 옹달샘 멤버들과 DJ를 맡았던 팟캐스트 방송에서 여성을 비하하는 발언해 논란을 빚었다. 당시 장동민은 "여자들은 멍청해서 머리가 남자한테 안 된다", "참을 수 없는 건 처녀가 아닌 여자" 등의 발언을 내뱉었다.



뒤늦게 이같은 내용이 논란이 되자 장동민은 소속사 코엔스타즈를 통해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라며, "치기어린 마음에 생각 없이 던진 말 한마디에 상처받을 누군가를 생각하지 못했다"라고 사과했다.

또한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서도 "여러분이 요즘 날 너무 예뻐해 주시고 사랑해주셨는데 큰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 너무 죄송하다. 여러분에게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려 실망하신 부분에 보답하겠다"라고 거듭 사과했지만 결국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동민 식스맨 하차, 아 정말 안타깝네요" "장동민 식스맨 하차, 왜 이런일이" 장동민 식스맨 하차, `무한도전`도 난감하겠군" "장동민 식스맨 하차, 순조로운게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