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연대기` 박서준, 액션촬영 고충 토로 "온 몸에 피멍이 들었다"

`악의 연대기` 박서준, 액션촬영 고충 토로 "온 몸에 피멍이 들었다"



배우 박서준이 영화 `악의 연대기` 촬영중 겪은 고충을 털어놨다.

1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악의 연대기`(감독 백운학, 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마동석은 "박서준 씨가 영화도 처음이지만, 액션도 처음이라고 하더라. 처음 하는 것 같지 않게 센스 있게 잘하더라"며 박서준의 액션 연기를 칭찬했다.

이에 박서준은 "체형이 얇고 긴 편이다"라며 "촬영할 때는 긴장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았는데, 집에 가서 샤워할 때 보니까 피멍이 들었더라. 그걸 보면서 아직 요령이 없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악의 연대기`는 특진을 앞둔 최고의 순간에 사람을 죽인 최반장(손현주)이 자신이 저지른 살인사건의 담당자가 되어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면서 더 큰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예측불허 추적 스릴러 영화이다. 다음달 14일 개봉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악의 연대기` 박서준, 액션 촬영하느라 힘들었을 듯" "`악의 연대기` 박서준, 노력하는 모습 좋다" "`악의 연대기` 박서준, 힘들었겠다" "`악의 연대기` 박서준, 영화 대박나길" "`악의 연대기` 박서준, 연기 기대된다" "`악의 연대기` 박서준, 액션 영화는 처음인가?"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