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이어 `父母` 욕보여‥유세윤 유상무 포함 "충격"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여성 비하 발언 논란, 부모 욕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이어 `父母` 욕보여‥유세윤 유상무 포함 "충격"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의 과거 문제 발언이 속속들이 드러나고 있다.



장동민은 지난해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진행한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이하 옹꾸라)`에서 다소 심한 욕설과 여성 비하 발언을 해 비난에 휩싸였다.







이와 함께 장동민은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여성 비하 발언에 이어 `패륜` 수준의 노래까지 불러 더욱 충격을 안겼다.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옹꾸라` 41회에서 부모의 실명을 거론하며 부모 욕보이는 가사로 노래를 부른 것.







당시 가사에는 "알아요 유00(유상무 아버지)는 서00(유상무 어머니)을 때렸잖아요", "알아요 유00(유세윤 아버지), 여00(유세윤 어머니)를 강간했다는 걸", "나00(장동민 어머니) 끝까지 버텨요. 장동민이 있으니까요. 장동민 아버지 때문에 집에서 재웠지. 장00(장동민 아버지)이 나00를 때릴 때 부디 제발 말려달라고"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고, 이는 곧 부모의 부도덕한 성행위, 가정폭력을 묘사한다는 의미에서 맹비난을 받았다.





한편 장동민은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휩싸이자 13일 오후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 제인의 2시’에서 국민들께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날 장동민은 “국민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려서 여러분이 실망하신 부분들을 살아가면서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다”고 말했다.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여자 비하 발언 논란, 부모 욕 사진=BNT,`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 이미지 캡처)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