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기타연주 실력 공개 `女心 흔들`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기타연주 실력 공개 `女心 흔들`





배우 여진구가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기타까지 섭렵했다.





15일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진은 극중에서 훈훈한 고등학생으로 변신할 여진구(정재민 역)가 기타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공개했다.



여진구가 맡은 `엄친아` 정재민 역은 외모, 운동, 공부는 물론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기타 연주 실력까지 겸비한 최절정 인기남이다. 특히 여진구의 기타 연주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만큼 더욱 많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에 평소 피아노, 드럼, 기타 등 악기연주에 관심이 많았던 여진구는 독학으로만 배우던 기타를 이번 드라마를 위해 정식으로 배우게 됐다. 출연을 결정하고 난 뒤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기타 연습을 거르지 않고 있다고 전해져 그의 남다른 열정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고 있다.







색다른 모습으로 다가올 여진구는 "오래전부터 혼자 인터넷이나 책을 보면서 기타를 연습하곤 했었다. 그래서인지 기타 연주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진 않고 있다. 기타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빠르게 실력이 오를 것 같다. 여전히 기타 연주가 쉽지만은 않지만 재미있게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정말 대단하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빨리 보고싶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이제는 기타까지?",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배우의 열정이 대단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순수하고도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다음달 15일 밤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된다.(사진=(유)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수현vs스칼렛요한슨 19금 비키니대결 `다보여` 후끈
ㆍ진중권 "비타500 이완구, 목숨은 살려드릴게~ 직위만 반납해"‥경향, 세계일보 엠바고 언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