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컵 베이글녀` 시노자키아이, 이홍기와 열애설 부인… 한국진출 때문?

`G컵 베이글녀` 시노자키아이, 이홍기와 열애설 부인… 한국진출 때문?



이홍기와 열애설로 화제가 됐던 일본 가수 겸 배우 시노자키 아이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홍기와 열애설 시노자키 아이 사진=시노자키 아이SNS)





15일 일본 닛칸스포츠는 시노자키 아이가 14일 일본 MBS라디오의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홍기와의 열애설과 관해 "아무 사이도 아니에요"라고 일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시노자키 아이는 라디오에서 "(뉴스에)나왔지만 정말 아무 사이 아니에요. 그냥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어요"라고 전했다. 특히 일본 방송인 타무라 아츠시가 "키스 한 번도 안 했어?"라고 추궁하자 "안 했어요. 친구니까"라고 웃으며 부인했다.





앞서 이홍기 역시 시노자키 아이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에서 “오늘 보도된 FT아일랜드 이홍기씨 교제 관련 기사에 대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리겠습니다”라며 “이홍기씨에게 확인 결과 상대 여성분은 연인이 아닌 친한 친구로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임을 전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이홍기와 시노자키 아이가 열애 중이다”라며 “최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보이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 시노자키 아이가 6개월째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해 화제가 됐다.





시노자키 아이는 귀여운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해 `베이글녀`로 불리는 일본 연예인이다. 한국에도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고, 특히 한국 아이돌 가수와 한국 음식 등에 깊은 관심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시노자키 아이의 한국 진출설도 나오고 있는 상황. 시노자키 아이의 일본 소속사 측은 13일 한 매체에 "한국 내 시노자키 아이의 인기에 대해 알고 있으며 회사는 한국 진출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중"이라며 "현재까지는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다"고 전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수현vs스칼렛요한슨 19금 비키니대결 `다보여` 후끈
ㆍ진중권 "비타500 이완구, 목숨은 살려드릴게~ 직위만 반납해"‥경향, 세계일보 엠바고 언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