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흥국, 말실수 끝판왕 `따르릉 따르릉`

▲라디오스타 김흥국, 김흥국 말실수, 김흥국 따르릉(사진 MBC 화면캡처)

`라디오스타` 깅흥국 말실수 최근 일화가 공개됐다.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앵그리 피플 화가난다` 특집으로 가수 김흥국과 배우 김부선, 이훈,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종신은 김흥국의 최신 말실수담을 소개했다. 윤종신은 "김흥국이 `뮤지`를 처음 만나서 이름을 듣고 `넌 어떻게 이름이 묘지냐`고 했다더라"라고 첫 일화를 공개했다. 더 눈길을 끈 건 김흥국의 반응. 김흥국은 사뭇 진지한 얼굴로 "그 친구 이름이 이상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종신은 "김흥국이 엑소의 `으르렁`을 `따르릉`이라고 했다더라"라고 말을 이었다. 김국진은 "어떻게 `으르렁`이 `따르릉`이 되냐. 웃기려고 일부러 그런 거 아니야"고 물었고, 김흥국은 "그 친구들(엑소)한테 미안하다"며 "노래 제목을 몰랐다"고 해명했다.일화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윤종신은 "김흥국이 식당에서 생선 주문하는데 늘푸른 생선을 달라고 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알고보니 등푸른 생선을 말 하는거였다"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