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오정연 "서울대 동문 김태희-이하늬와 같은 동아리"

`썰전` 오정연 "서울대 동문 김태희-이하늬와 같은 동아리"



방송인 오정연이 서울대학교 동문 김태희 이하늬와의 인연을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JTBC `썰전`의 코너 `예능심판자`에는 2월 프리선언을 한 KBS 전 아나운서 오정연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오정연은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 배우 김태희, 이하늬와 같은 스키 동아리였다"고 밝히며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오정연은 "동아리에서 일일호프를 같이 하기도 했다. 거의 매진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오정연은 "스키장에 가면 차가 없어서 항상 히치 하이킹으로 트럭 뒤에 타고 다녔다. 김태희 덕분에 차가 항상 잘 잡혔다. 그때 김태희가 CF와 모델로 활동했고 연기 활동을 하기 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정연은 프리선언을 하게 된 이유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정연은 "언젠가부터 뉴스를 읽으면서 이게 사실일까, 억울한 사람은 없을까 싶으면서 잘 읽지 못하고 울렁증이 생겼다. 명절 때 온 국민이 설레는 마음을 안고 귀성길로 향했다는 관습적 문장이 있는데 과연 설레는 마음이 사실일까, 누구는 조금 껄끄러울 수도 있는데 말이다"라고 뉴스 울렁증을 겪었음을 털어놨다.(사진=JTBC `썰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오정연, `청순 미모+볼륨 몸매` 男心 저격‥"서장훈 실수했네~"
ㆍ어벤져스2 내한, 수현 19금 비키니 몸매 `황홀`… 행사는 어디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강인`-`권정열`, 2년간 예비군 훈련 불참 경찰 조사...무슨 이유로?
ㆍ`성완종 장부` SNS에 유출 진위여부 `촉각`··야당 의원 6~7명 누구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