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케미칼 자회사 공급계약 소식…추가수익 내려면?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케미칼 자회사인 한화큐셀은 미국 넥스트에라 에너지와 올 4분기부터 내년 말까지 총 1.5GW 모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단일 계약으로는 사상 최대 규모로 한화큐셀의 1년 태양광 모듈 생산량의 절반에 가까운 수준이다.

손영주 교보증권 연구원은 “대규모 모듈 공급 수주에 따른 태양광 멀티플의 상향 근거를 마련했다”며 “태양과 부각에 따른 유화 등 기타 부문의 기업 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손 연구원은 한화케미칼의 목표주가를 1만9000원으로 22.6% 올리고 투자의견도 매수로 상향했다.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포스코강판, 베이직하우스, SK네트웍스, 한국카본, 인바디, 대창단조, 덕산네오룩스, 뉴보텍, 라온시큐어, 솔루에타, 케이티스, 현대차, 미래에셋증권, CJ오쇼핑, 대정화금, 피에스텍, SK가스, 삼영전자, 녹십자엠에스, 경봉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