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붙은 코스닥, 높은 수익을 원한다면 스탁론에 주목

개인투자자가 코스닥 시장에 투자한 돈이 1조원을 넘어섰다. 초저금리 시대를 맞이해 개인의 투자금이 코스닥으로 몰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연초 이후 30% 이상 급등한 코스닥 종목에 개인 자금이 몰리고 있다. 단기간에 높은 수익을 원하는 개인의 특성상 코스피보다는 코스닥, 코스닥 중에서는 단기 급등 종목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매매형태로 인해 개인의 수익률은 그리 높지 않은 모습이다. 기관과 외국인에 비해 수익률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는 오르는 종목을 너무 쉽게 차익 실현을 하는 것, 그리고 손절매를 못하고 하락 종목을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 전체적으로 많이 오른 상황인 지금, 단기 급등주나 불분명한 테마주 보다는 2분기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 종목을 중심으로 옥석가리기를 통한 투자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좋은 종목을 찾았다면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중앙백신, 지엔코, 오스코텍, 케이아이엔엑스, 트루윈, GS리테일, 대림B&Co, 아가방컴퍼니, 녹십자엠에스, MBK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