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3일 리뉴얼 오픈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최고 공시지가(3.3㎡당 2억6631만원) 자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을 자연이 살아 숨쉬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해 2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명동월드점은 ‘Beautiful Green’이라는 테마로 5층 외벽 전체를 초록빛 생화로 꾸미는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도시인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명동월드점이 전세계가 주목하는 화장품 쇼핑 메카인 명동에서 지난 2009년 출범 때부터 브랜드를 상징해 온 만큼 전면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먼저 숲을 통째로 옮겨 놓은 듯한 명동월드점 외관은 웅장한 규모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약 500㎡(152평)에 달하는 매장 외부 전체에 5만 여 그루의 사철나무 화분을 총 7주 동안 하나 하나 손으로 정성스럽게 심어 진실된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간판이 어지러운 명동의 거리 풍경을 한번에 바꿔놓은 명동월드점은 매장 앞에 화강암으로 만든 의자를 설치해 쇼핑에 지친 관광객들과 행인들을 위한 쉼터를 마련했다.

매장 역시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곳이 아닌 자연과 사람이 같이 어우러지는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특히 2층은 자연주의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들고자 세계 곳곳에서 청정 자연 성분을 찾으려는 노력부터 제품에 담기까지의 과정을 빈티지한 소품과 함께 표현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새롭게 단장한 명동월드점은 국내 및 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K-Beauty 대표 매장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