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에 버럭한 사연은?

꽃보다 할배 이서진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에 버럭한 사연은?



꽃보다 할배 이서진의 `버럭`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서는 그리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꽃할배 4인방과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할배들과 이서진, 최지우는 양갈비와 그릭 샐러드 등 그리스식 점심 식사를 즐겼고, 이내 계산할 때가 다가오자 최지우는 이서진을 찾으며 긴장과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잠시후, 화장실에서 돌아온 이서진에 "(점심 값) 생각보다 적게 나왔다"라며 이서진에게 용돈을 달라는 듯 신호를 보냈지만 이서진은 "계산 좀 해!"라며 냉정하게 대답했다.

이에 최지우는 "오빠가 해! 나 돈 없어"라며 되려 불평을 쏟아내고, 이에 결국 분노가 폭발한 듯 이서진은 "돈 다 어쨌냐"며 버럭 화를 냈다. 순간 섭섭함을 느낀 최지우는 "따로 다녔냐, 같이 다니고 커피 마셨는데 화를 버럭 내더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한편, 버럭 한 것에 미안함을 느낀 이서진은 "알았어 알았어"라며 뒤늦게 최지우에게 용돈을 건넸고, 섭섭함도 잠시 최지우는 이내 기다렸다는 듯 돈을 받기 위해 손을 내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불륜 스캔들` 피소, 입장은? "사실無, 고소 당했지만 불륜 아니야"
ㆍ터질듯한 볼륨감 19금 몸매 `오연서`VS`예정화`...탐나는 바디라인 눈길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SM 타오 탈퇴설, 미쓰에이 지아와 `열애설`까지? "우결 찍고 싶어"
ㆍ박상도 김준수 `막말` 논란, 박은경 아나운서는 더 심했다? `어땠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