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서예지, 과거 유노윤호와의 열애설 재조명.."한 드라마에서 조우"

런닝맨 서예지, 과거 유노윤호와의 열애설 재조명.."한 드라마에서 조우"

런닝맨 서예지 런닝맨 서예지 런닝맨 서예지



SBS ‘런닝맨’에 출연해 개리의 파트너로 활약한 배우 서예지가 과거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났던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한 매체는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한 유노윤호와 서예지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다는 것은 이미 드라마 초반부터 다들 눈치를 챘지만, 겉으로 표현은 하지 않는다”며 “드라마 전체의 분위기도 있고, 극 중 러브라인이 각각 있는 만큼 드라마에 피해를 주지 않으려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당시 두 사람은 “열애가 아니라 친한 동료 사이다”라고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난 서예지는 지난 2013년 SK텔레콤 CF로 데뷔한 신예로,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노수영 역을 맡아 장기하와 호흡을 맞췄으며,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 박수련 역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 서예지 트위터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규태vs클라라, 로비스트 제안? 과거 계약 영상보니..
ㆍ수현 스칼렛 요한슨, D컵 비키니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엑소, 타오 탈퇴설에도 `뮤뱅` 1위…의미심장한 소감 `눈길`
ㆍ`나를 돌아봐` 김수미, 장동민에 진심어린 조언 "상처받고 기죽지 말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