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말까지 요식업종, 해외직구, 올댓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포인트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동안 음식점,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 요식업종에서 사용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고 100만 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40일 이상 이용한 고객 1명을 추첨해 기간 중 요식업종에서 이용한 금액 전액을 100만 원 한도에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해외직구를 한 고객에게 이용금액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주유(LPG 포함)와 고속도로 통행료를 중복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속도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 해줍니다.

신한카드는 쇼핑, 여행 등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http:// allthat.shinhancard.com)에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가족사랑 버킷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올댓서비스 사이트에 가족들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망을 작성하면 콜맨캠핑 세트(1명), 특급호텔 숙박권(2명), 오크밸리 주중 숙박권(30명)을 제공합니다.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콜맨캠핑 셋트(1명),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5만 원 모바일상품권(10명), 파리바게뜨 2만 원 모바일상품권(36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420명)도 증정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