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달샘 하차 여부, MBC 이어 JTBC도 "하차 NO"‥이유는?

[한국경제TV]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와 관련해 JTBC가 입을 열었다.





29일 JTBC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옹달샘이 하차 하지 않는 것으로 제작진의 의견이 모아졌다"고 밝혔다.





JTBC 측은 옹달샘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에게 반성의 기회를 주고, 변화된 모습을 시청자에게 보여주기로 결정한 것이다.







같은날 MBC 측 역시 `결혼터는 남자들`에 출연중인 장동민에 대해 하자 계획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MBC 에브리원 관계자는 "현재 `결혼터는 남자들`이 곧 종영하기 때문에 장동민의 하차 계획은 없다"며 "본인이 많이 반성하면서 사과를 했고, 제작진 역시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라 하차에 대해서는 논의가 안 됐다"고 전했다.









앞서 옹달샘은 과거 팟캐스트 방송 `옹달샘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부적절한 막말 발언이 문제 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특히 장동민은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생존자를 희화화한 발언으로 피소되기도 했다.









이에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은 지난 28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막말 논란`에 대해 거듭 사과의 뜻을 밝혔다. (`옹달샘 하차 여부` MBC JTBC 사진=코엔스타즈,연합)

옹달샘 하차여부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男心 후끈, 19금 볼륨몸매 윤소이 VS 채정안 대결 승자는?
ㆍ티아라 은정 눈물vs화영은 방긋 `극과극` 근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베일 벗은 LG G4‥“1200만대 판매목표”
ㆍ`김한길-최명길` 조카 `권율` 수려한 외모 눈길...`권율`이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