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짐꾼 이서진, 여행 가이드로 변신 `서진 투어` 기대UP

`꽃보다 할배` 짐꾼 이서진, 여행 가이드로 변신 `서진 투어` 기대 UP





`꽃보다 할배`에서 `지우 투어`에 이어 `서진 투어`가 온다.



1일 방송될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6회에서는 비바람 몰아치는 악천후도 아랑곳하지 않는 이서진의 서진 투어가 펼쳐진다.





이날 이서진의 `서진 투어`는 지난주 아기자기한 인증샷 퍼레이드로 할배들을 웃게 한 최지우의 코린토스 지우 투어와는 상반된 재미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거친 비바람 속에서도 거침없이 임무를 완수하는 원조 짐꾼 이서진의 노련한 가이드가 빛을 발할 전망이다. 이번 `서진 투어`에서 이서진은 나영석 PD 등 스태프들을 데리고 포세이돈 신전으로 유명한 수니온 곳으로 떠난다. 해산물을 먹고 싶다는 백일섭을 위해 해산물도 살 겸 가벼운 마음으로 나섰지만, 수니온 곳의 엄청난 비바람을 맞닥뜨리며 시련을 겪게 될 예정이다.









하지만 거친 비바람에도 이서진은 베테랑 짐꾼다운 노련함과 책임감으로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늘 그렇듯 투덜거리면서도 스태프들에게 군밤과 군옥수수를 선물하는 등 친절한 면모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더할 예정.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은 `서진 투어`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는 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할배들의 리더 `순재우스` 이순재와 흥이 넘치는 `구세이돈` 신구, 열정 가득한 청년 `근폴론` 박근형, 할배들의 영원한 막내 `헤라클레섭` 백일섭, 없어서는 안 될 국민 짐꾼 `서지니우스` 이서진, 한류 여신에서 초보 짐꾼으로 변신한 `지우프로디테` 최지우의 좌충우돌 그리스 여행기를 담은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