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르기 장세에서는 '중형株',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중형주 지수가 4월 들어 가장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연초 이후 강세를 이어가던 소형주와 코스닥 종목들의 상승세는 다소 꺾인 양상이다. 내츄럴엔도텍 사태 이후 뜨겁게 달아올랐던 투자심리가 냉각된 것으로 풀이된다. 지금 같은 조정장에서는 무엇보다도 중형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기관이 중형주 위주로 매수세를 이어가며 주가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기 때문이다. 밸류에이션 측면에서도 코스피 중형주가 소형주 및 코스닥과 비교 시 상대 우위에 있는 상태다.

당분간 코스닥보다는 코스피 중형주 중심으로 유동성 확대 국면이 펼쳐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조정장의 투자 대안으로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중형주 위주로 매매전략을 짜는 것이 현명하다. 좋은 종목을 찾았는데 매입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국정보통신, 유진기업, 코미팜, 다날, 넥슨지티, 광림, 레드로버, 이오테크닉스, 아프리카TV, 경남제약 등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