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액션 손태영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민망하다"

레이디액션 손태영 레이디액션 손태영 레이디액션 손태영

레이디액션 손태영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민망하다"



레이디액션에 출연하는 손태영이 화제다.

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액션 도전 프로젝트 `레이디 액션`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이미도, 고세준 PD, 정두홍 무술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태영은 프로그램 설명 중 자신의 이름 앞에 붙은 수식어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에 대해 "많이 민망하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영화 솔트에서 안젤리나 졸리의 액션이 멋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는데 보도자료에 이런 수식어가 붙었다"며 "한국에도 그런 액션 영화들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 열심히 했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손태영은 `레이디 액션` 출연 이후 남편 권상우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긍정적이었다. 처음에 남편이 액션을 가르쳐 주려고 하더라"고 답했다.



또한 "손동작이 잘 안돼 발을 많이 이용했었다. 가르쳐 주니까,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라 배웠다. 그런데 깊게 가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화도 못 내고 그냥 조용히 넘어갔다. 남편은 더 가르쳐주고 싶어했지만 액션은 정두홍 감독님에게 배워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2 `레이디 액션` 6인의 여배우들이 액션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는 8일과 9일 이틀간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강예원vs정인영vs이현지, 29禁 몸매 대결 `화끈`
ㆍ`더바디쇼` 유승옥vs최여진, `D컵+애플힙` 몸매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칼 라거펠트 동대문 깜짝 출현 왜?··"동대문이 순간 파리로"
ㆍ내츄럴엔도텍 돌연 고개숙인 이유가?··뿔난 소비자 집단소송 겁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