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키·신우·켄 “상남자 변신”…뮤지컬 ‘체스’ 화보 공개

뮤지컬 ‘체스’가 화보컷을 공개했다.

작품은 영국 공연 30년 만에 한국에서 초연된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아이다’, ‘에비타’ 등의 팀 라이스가 각본을 맡고, ABBA가 음악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개막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나톨리’ 역에 조권, 키, 신우, 켄 등의 아이돌가수를 캐스팅한 것에 이어, ‘프레디’ 역은 신성우와 이건명 등이 합류했다. ‘플로렌스’ 역은 안시하와 이정화가 캐스팅됐다.







공개된 화보컷에는 배우들이 각 배역에 맡는 포즈를 취해 작품의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도록 했다. ‘아나톨리’ 역은 러시아 체스 선수로 적대국인 미국의 여인 ‘플로렌스’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프레디’ 역은 미국의 체스 챔피언이다. 거만하고 천재적인 승부사로 ‘아나톨리’를 몰아세운다. ‘플로렌스’는 ‘프레디’의 조수로 자신의 야망을 포기하고 사랑을 선택하는 여인이다.



뮤지컬 ‘체스’는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칼 라거펠트 동대문 깜짝 출현 왜?··"동대문이 순간 파리로"
ㆍ내츄럴엔도텍 돌연 고개숙인 이유가?··뿔난 소비자 집단소송 겁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