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임지연, 쥐고기 먹방에 이어 개구리까지 `대단해`

`정글의 법칙` 임지연, 쥐고기 먹방에 이어 개구리까지 `대단해`





`정글의 법칙`에서 `쥐고기 먹방`을 보여줬던 임지연이 이번에는 개구리에 푹 빠졌다.



7일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측은 병만족 남자들을 경악케 한 쥐고기에 푹 빠져 `쥐고기 먹방`을 보여준 바 있는 임지연이 개구리에 푹 빠진 사진을 공개했다.





새로운 무인도로 탐사를 나갔던 레이먼킴과 장수원은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현지 개구리를 접하게 된다. 그리고 이들이 잡아온 두꺼비를 닮은 개구리의 모습에 병만족 남자들은 모두 부리나케 도망가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다. 하지만 임지연은 유일하게 두 눈을 반짝이며 다가와 맨 손으로 개구리를 쓰다듬어 병만족을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임지연은 "얘 다리 봐, 튼실해!"라며 개구리의 허벅지를 집어보기까지 했다. 그것도 부족해 해맑은 표정으로 개구리를 손질하는 병만족장을 구경하고, 요리된 개구리까지 맛있게 먹어 "너 이미지는 어떻게 하려고 그래?"라는 주위의 걱정을 듣기까지 했다. 하지만 임지연은 "이미지..?"라며 살짝 걱정하는 듯 하다가도 태연하게 개구리 고기를 맛있게 먹어 병만족 최고의 털털함을 자랑했다.







청순하고 신비로운 매력부터 쥐와 개구리도 무서워하지 않는 색다른 매력까지, 매회 새로운 매력으로 `양파녀`에 등극한 임지연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효성 `반해` 컴백, 란제리 화보 보니 `반하겠네~`
ㆍ라디오스타 연극배우 서현철♥정재은, `콩나물`로 시작한 영화같은 러브스토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윤소희 카이스트, 男心 홀리는 `쭉쭉 볼륨+빵빵 스펙`‥비결이 뭐야?
ㆍ남태희 무차별 폭행 영상 보니..뒤따라온 상대편 얼굴을 발로 `헉` [영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