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첫사랑 시작? `김소현 눈에 밟혀…`

`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첫사랑 시작? `김소현 눈에 밟혀…`



`후아유-학교2015`의 천상천하 유아독존 공태광(육성재)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11일 방송될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똘끼로 중무장한 공태광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지난주 방송에서 공태광과 이은비(김소현)는 학교 옥상과 양호실에서의 우연한 만남으로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또한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와 심하게 다툰 공태광은 이은비에게 혼자 있기 싫은 심정을 우회적으로 표현했고, 두 사람은 웃음꽃이 만발할 정도로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 안방극장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될 `후아유-학교2015`에서는 이은비와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낸 후, 그녀가 계속 생각나고 눈에 밟히는 공태광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사진 속 풀이 죽은 채 앉아있는 이은비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공태광의 걱정 어린 눈빛은 그동안 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11일 방송에서 태광은 은비로 인해 아주 중요한 결단을 내리게 된다. 누구도 막을 수 없었던 시한폭탄 태광이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에 집중한다면 드라마를 더욱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사진=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하시시박, 9일 극비 결혼+임신 소식까지 `겹경사`
ㆍ`SNL 코리아6` EXID 하니vs솔지, `C컵+애플힙`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