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디지털 싱글 ‘모르나요’ 전격 발매…7년여 만의 컴백

배우 최정원이 7년여 만에 목소리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12일 정오 디지털 싱글 ‘모르나요’를 발매, 다시 한 번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인 것.





‘모르나요’는 가수 이문세가 부른 MBC ‘발칙한 여자들’의 O.S.T ‘모르나요’의 리메이크 곡으로, `히트곡 제조기` 윤일상과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발라드 곡이다.

​특별히 최정원의 앨범 제작을 위해 ‘모르나요’의 작곡가인 윤일상이 직접 편곡에 나서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기도 해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이 완성되었다는 후문.

특히 지난 3월 최정원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부른 후 연일 검색어에 오르는 등 숱한 화제를 낳은 바 있는 ‘모르나요’는, 오랜만에 만난 가수 최정원의 모습을 간직하고 싶다는 팬들의 간곡한 요청에 따라 제작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렇게 최정원 목소리로 다시 태어난 `모르나요`는 최정원 특유의 감성 충만한 중저음 보이스와 애절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7년여 만에 목소리로 팬들을 만나게 된 최정원은 KBS2 ‘선녀가 필요해’, tvN ‘마이 시크릿 호텔’, SBS ‘떴다 패밀리’ 등에 출연,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성공적인 전향을 알린 바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