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정으로 눈 건강 지키는 방법, 하미경 박사의 하성비타A

올해 3월 서울 미세먼지 농도는 평균 1세제곱미터당 71마이크로그램으로 지난 5년을 통틀어 가장 공기가 나빴던 것으로 확인됐다. 미세먼지는 코털과 기관지 섬모에서 걸러지지 않기 때문에 매년 봄이면 황사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일반 마스크보다 중금속 및 발암물질 차단 효과가 높기 때문이다.

마스크만 잘 써도 코와 호흡기 건강은 지킬 수 있지만 시각을 담당하는 눈은 가릴 수 없기 때문에 오염물질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된다. 실제로 황사가 심한 계절에는 가장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병이 알레르기성 결막염이다. 황사 바람을 타고 눈에 들어간 이물질이 염증 등의 감염을 일으키는 것이다.



스마트 기기 사용과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의 눈이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가운데 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평소에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성분은 영양제 등을 통해 보완해주면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하미경 박사의 하성비타A’가 눈길을 끈다. 하성비타A는 하성아이시력센터와 빛과소리 하성한의원 하미경 원장이 공동연구개발한 비타민 A로 엄마의 마음으로, 한의사의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만든 눈 영양제다. 소아시력 뿐만 아니라 녹내장, 황반변성 등 성인 안질환도 개선시키는 하성한의원만의 노하우가 담겼다. 근본부터 이롭고 건강하게 만드는 ‘리본(Re-born) 비타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비타민’, 내 아이가, 엄마아빠가 밝은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꿈을 만드는 ‘가족 비타민’이다.

컴퓨터 사용이 잦거나 책을 많이 보는 소아 및 성인, 눈 건강관리가 필요한 어린이 및 청소년, 눈의 영양공급이 필요한 수험생 및 직장인 등 누구나 하루 한정으로 간편하게 비타민A를 섭취할 수 있다.



하성한의원 하미경 박사는 “하성비타A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타민A 성분이 주원료인 제품이며 부원료로는 빌베리 추출물 분말과 결명자 추출물 분말 등이 함유 돼 있다”며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눈 건강이 증진되므로 활력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미경 박사의 하성비타A’는 오프라인 판매를 우선적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 온라인 판매도 준비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 안되는 이유 있더라"
ㆍ`김수영 65kg 감량`vs`이희경-권미진` 비교해보니 "헉! 요요는?"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