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물오른 美, "한국에선 예뻐야한다 그래서..." 소신발언 재조명

(↑사진 설명 = KBS `해피투게더` 방송화면캡쳐 / 곽정은 인스타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선 `곽정은`이 과거 출연한 퀴즈 프로그램 `1대 100` 사진 자료가 공개되었다. 곽정은의 현재와 다른 모습에 대해 "예전에 살이 쪘을 때다. 쪘을 때는 지금보다 15kg이 더 나갔다"라며 운을 떼었다.



이어 곽정은은 "코 성형은 했다고 과거 방송에서 이미 고백했다"라며 "6년 전에 `1대 100` 출연 당시 이미 성형수술을 한 번 하고 난 뒤였는데 친구들이 방송을 접하고 입이 화나 보인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곽정은은 "친구들의 조언에 치아 교정을 2년 동안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곽정은`의 성형과 관련된 이야기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한국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했었다.



당시 곽정은은 “우리나라에서는 예쁘게 태어나야만 한다. 성형 수술을 한 것 같으면 비난받는다는 걸 알게 돼 안타깝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 꾸며야 한다. 그런데 그 선이 어디까지인가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고 본인의 의견을 펼쳤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과거 연인들` 몇명? 이사강 부터…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멤버` 요즘 뭐해? "D컵 볼륨 내밀고.."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병무청 "유승준 착각마. 입국 못해"··싸늘한 여론 "한국서 돈벌려고?"
ㆍ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인정… 박수진 배용준 결혼, `슈가 멤버 다른 행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