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CNP차앤박화장품이 여름철 피부 고민인 등과 가슴의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신제품 `CNP 티브이존 케어 피니셔(CNP TV ZONE CARE FINISHER)`를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CNP 티브이존 케어 피니셔는 등 쪽 T존과 쇄골 아래 가슴 쪽 V존의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보디 트러블 케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자사만의 4단계 보디 트러블 케어 프로세스로 트러블 원인부터 케어해 매끈한 보디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보디 트러블을 일주일 안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휴가철을 앞두고 보디 응급케어로 유용하다고 하는데요. 샤워 후 트러블이 난 부위에 펌핑 버튼을 눌러 장착된 어플리케이터로 고민되는 부위에 꼼꼼하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가 올해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합니다. 조성아22의 새로운 바운스 업 팩트인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이달 20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캡에 퍼프가 달린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의 바운스 업 팩트의 말랑말랑한 제형을 유동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캡 일체형 퍼프는 양면 퍼프 사용으로 혼선을 겪었던 기존 고객들에게 간편한 사용감과 더 나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업드레이드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크업 시 퍼프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샘에서 희소성 있는 강릉 지역의 대나무, 오죽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100% 함유한 수분 진정 라인인 `프레쉬 뱀부 미스트` 2종을 출시합니다. 프레쉬 뱀부 미스트 2종은 세계적으로 희소성을 지닌 강릉 지역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라난 검은 대나무인 오죽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100% 함유한 라인으로 신선한 대나무의 청량함이 피부에 건강한 수분공급을 해주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정제수 대신 2가지 대나무 추출물을 100%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며 성난 피부를 케어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수분, 진정 효과와 청량감으로 더운 여름철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이달 20일 CJ오쇼핑을 통해 브라이트닝 케어와 완벽한 클렌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을 출시합니다.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2012년 첫 출시 후 8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맥스클리닉의 일명 `반전 오일 폼` 시즌 6 신제품으로,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폼 개발자인 큐스파 한정숙 원장이 라임계의 캐비어로 불리는 `핑거라임 오일`을 비롯해 세계 각 국에서 엄선한 비타민을 블랜딩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비타민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멜비타 (Melvita)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 입점합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멜비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멜비타의 대표 제품인 플로럴 워터와 유기농 오일은 물론 최근 유명세를 얻고 있는 유기농 이너뷰티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멜비타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하여 5월 한달 간, 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코 화분 및 베스트 셀러 2종 키트를 증정하며 멜비타 베스트 셀러인 아르간 오일 및 유기농 이너 뷰티 등을 스페셜 세트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멜비타 측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은 한국 론칭 이후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함"이라며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고, 멜비타 만의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