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둔화, 벨류에이션 부담감…주식매입자금대출 어떻게

하나대투증권은 화장품주가 단기 조정 국면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19일 밝혔다.

박종대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모두 투자자들의 잠정적 기대치보다는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며 "중국 인바운드 증가율의 둔화, 밸류에이션 부담이 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현지 매출 비중은 12%(화장품 사업부문 기준 18%)로 1분기에도 전년 동기대비 50% 이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역직구,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해외면세점 입점 등 국내외 강한 브랜드력을 기반한 외형 성장 요인이 계속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박 연구원은 코스맥스와 코스온은 2분기 이후 높은 실적 모멘텀이 기대되며, 제닉은 마스크팩 전문 제조업자개발생산(ODM)업체로서 사업구조의 변화가 투자가치를 제고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삼성엔지니어링, 금호타이어, 한전기술, 녹십자홀딩스, K케미칼, 코리안리, 영원무역홀딩스, 삼성테크윈, 만도, 이오테크닉스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