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최고 연1.7% 수시입출금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수시입출금 상품 `마이플러스통장`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마이플러스통장은 예금의 평균 잔액(평잔) 변동에 따라 차등 금리가 적용됩니다. 일별 잔액이 300만 원 미만이면 연 0.1%, 300만 원 이상 1000만 원 미만이면 연0.7%의 금리가 제공됩니다. 평잔이 전월과 같거나 전월보다 증가하면 연1.2%가 적용됩니다.



또 일별 잔액이 1000만 원 이상이면 전체 잔액에 대해 기본금리 연1.2%가 제공되며 평잔이 전월과 같거나 전월보다 증가하면 연1.7%까지 적용됩니다.



김용남 SC은행 수신상품부장은 "`마이플러스통장`은 여유 목돈을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시중 정기예금 1년제 금리가 연1% 중·후반대라는 것을 감안하면 수시입출금 상품인 마이플러스통장이 제공하는 최고 연 1.7%의 금리는 고객에게 매력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명품배우 `남상미-이보영-소이현` 의 공통점은?...男心 녹이는 미모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한그루 열애 공개, `D컵` 비키니 볼륨+`빵빵` 뒤태에 남친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