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아웃도어 트렌드] 몽벨, 초경량 재킷 '퀀텀'…주머니에 쏙…잭울프스킨 '추블리 재킷' 눈에 띄네
입력
수정
지면B3


남성용은 레드 네이비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린 아주르 등 5종, 여성용은 라이트옐로 캐롯 인텐스레드 네이비 등 4종으로 나왔다. 정가는 15만9000원. 이달 말까지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9만9000원에 할인판매한다.
잭울프스킨은 가족 단위의 아웃도어 마니아층을 겨냥한 바람막이 재킷 ‘패밀리 윈드블록’을 내놨다. 최근 한 TV 프로그램에서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입고 나온 뒤 ‘추성훈 재킷’ ‘추사랑 재킷’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성인 남성용 ‘엔진 재킷 맨’과 성인 여성용 ‘이스케이프 재킷 우먼’은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방풍 재킷이다. 절개선을 최소화한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착용해도 부담이 없다. 바람을 잘 막아내고 공기가 잘 통하는 소재를 써서 변덕스러운 이맘때 야외 날씨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21만8000원.
어린이용 ‘키즈 어스틴 재킷’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게 만들었고, 모자 조임끈 등이 바깥으로 노출되지 않도록 해 나뭇가지 등에 옷이 걸릴 위험을 없앴다. 성인용과 함께 패밀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8000원.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