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들, `해외극한알바` 도전..어떤 업무 주어질까

▲ `무한도전` 유재석, 황광희,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사진 MBC)

MBC `무한도전` 여섯 멤버들이 `해외극한알바`에 도전한다.



`해외극한알바`는 해외의 극한 직업에 도전하는 내용으로, 지난해 11월 각 멤버들은 국내 탄광, 63층 빌딩 유리 청소 등에 도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외극한알바`는 해외편인 만큼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한층 더 고난이도의 힘든 업무가 펼쳐질 예정.

지난 23일 방송에서는 포상휴가를 위해 태국 방콕에 도착한 멤버들이 예고에 없던 `해외극한알바`의 미션을 받고 충격과 분노에 휩싸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포상휴가를 위해서는 `해외극한알바`를 마쳐야 한다는 것.

또한 포상휴가의 룸메이트인 줄 알고 파트너를 맺었던 유재석-황광희, 박명수-정준하, 정형돈-하하는 사실 `해외극한알바`를 함께 할 파트너였음이 밝혀져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방콕이 아닌 최종 목적지를 알게 된 멤버들이 망연자실, 각 세 개의 국가로 흩어져 본격 `해외극한알바`를 시작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정형돈-하하는 가마꾼으로 연상되는 장면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과연 유재석-황광희, 박명수-정준하, 정형돈-하하, 이 세 팀의 최종목적지와 이들에게 주어진 `해외극한알바`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3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준구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ㆍ유재석 "아내 나경은과 권태기...문자로 통보" 솔직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