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하차, 한류팬 `당혹`...왜?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6월 하차가 결정됐다.

28일 국내 언론들에 따르면,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와 `우리 결혼했어요` 관계자는 "김소은이 6월에 하차하는 것이 확정되었지만, 정확한 하차시기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김소은씨의 이번 하차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촬영 스케줄 문제로 이루어졌다.

이러한 소식을 올케이팝 등의 미국 한류사이트들에서 접한 한류팬들은 당혹스러움을 나타냈다.

많은 한류팬들이 "안돼" "이 기사가 오늘 하루를 망쳐놨어" "너무 슬퍼! 이 커플 오랫동안 그리워할거야" "이런 충격이야" "나는 분명히 두 커플을 그리워할거야" "이 소식을 접하고 올해 처음으로 울었어" "안돼애애! ㅠㅠ 이들은 가장 귀여운 커플이었다고" "안돼ㅠㅠ 우결 더이상 볼 이유가 사라졌어" "왜? 떠나지 말아줘… 이 커플 너무 좋아했다고. 너무 귀여워" 라며 충격을 받았다.



한류팬들은 또한 "난 심장이 뛰었는데 김소은과 송재림은 `실제로 연애중이야`라는 것 같았기 때문이야. 어쨌든 이 커플 그리워할거야" "김소은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난 나의 송재림을 그리워할거야 #한숨" "아. 나는 소은의 빅 팬이긴 하지만… 다음 연기가 빨리 보고 싶네" "실생활에서도 커플이 돼줘! 나는 둘을 너무 많이 사랑했어"라며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앞날을 기대했다.

또 다른 한류팬은 "우결 평안히 쉬기를…이제 잭지(잭슨-영지) 커플이 들어오기에 적절한 시간인 것 같은데" "난 오하영이랑 세훈, 수호, 또는 초롱이 맺어지는것 봤으면 좋겠다"라며 이들을 대체할 새로운 커플이 누구일지 기대했다.



한편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하차 루머가 앞서 20일 제기된 바 있으나,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이러한 사실을 부정한 바가 있다.
와우스타 윤은호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vs유인영, 19禁 몸매 대결 `아찔` 주지훈 반응은?
ㆍ`C컵 볼륨` 하니, 살짝 보이는 가슴골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