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이승철 "내 팬들, 30분 만에 검색어 1위 만들어줘" 무슨 말?

`컬투쇼` 이승철 "내 팬들, 30분 만에 검색어 1위 만들어줘" 무슨 말?(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컬투쇼 이승철 컬투쇼 이승철 컬투쇼 이승철 컬투쇼 이승철 컬투쇼 이승철



`컬투쇼` 이승철 "내 팬들, 30분 만에 검색어 1위 만들어줘" 무슨 말?







`컬투쇼`에 출연한 가수 이승철이 남다른 팬덤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특선라이브` 코너에 이승철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DJ 김태균은 "지난 번 공연 중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던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승철은 "공연 중 (팬들에게) ``컬투쇼`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 만들어 주더라. 여기서도 해보자`고 제안했다"고 대답했다.







이어 이승철은 "공연이 생중계되니까 총 200만명 정도가 `이승철`을 검색했다. 서버가 다운됐다더라"며 "30분 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태균이 "생각보다 오래걸렸네? 우리는 10분 만에 만들어주는데"라고 도발하자 방청온 팬 한 명이 "3분 만이다"라고 외쳤다. 이에 이승철은 "3분 만이냐"라며 "우리 팬들 악밖에 안남았다. 조심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승철은 26일 정규 12집 앨범 `시간 참 빠르다`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vs유인영, 19禁 몸매 대결 `아찔` 주지훈 반응은?
ㆍ`C컵 볼륨` 하니, 살짝 보이는 가슴골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