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국내외 이슈 등 변수 많아,스탁론 전략 어떻게할까

6월 증시가 심상치 않다. 월초에는 그리스가, 중순에는 미국이 문제다. 한 증권사 시장전략팀장은 “6월초 발표되는 물가 발표가 중요하다. 연준의 목표 물가는 2%인데, 개인소비지출 물가 기준은 1%가 안되는 상황이다”며 “물가가 오른다는 확신이 들면 금리 인상을 단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굵직굵직한 국제 이슈들이 줄줄이 한국 증시엔 복병이다. 지난 28일 중국 상하이지수의 폭락과 주가조작 조사도 변수다. 국내적으로는 오는 6월15일 상하 가격제한폭이 확대된다. 제한폭 두배(상하 15%에서 상하 30%로) 확대는 한국 증시 사상 처음이다.중국의 MSCI지수 편입은 외국계 자금 유출로 유동성이 축소될 우려를 낳고 있다. 국내 증권사들은 적게는 매월 600억원에서 많게는 매월 5000억원이 넘는 자금이 한국 대신 중국으로 쏠려들어갈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경제 매체 포브스는 중국 A주의 MSCI지수 편입을 ‘댐에 금이 가는 날(Crack In The Dam)’이라 평가했다. 국제 자금이 중국으로 대거 몰려들 것이란 전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MDS테크, KG이니시스, 신원종합개발, 동신건설, ITX시큐리티, 하이트진로홀딩스, 에스티아이, C&S자산관리, 한미사이언스, 아스트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