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서강준-한주완, 훈훈한 외모 공개 `완벽한 비주얼` 눈길

`화정` 서강준-한주완, 훈훈한 외모 공개 `완벽한 비주얼` 눈길(사진=판타지오)





화정 서강준 한주완 화정 서강준 한주완 화정 서강준 한주완 화정 서강준 한주완



`화정` 서강준-한주완, 훈훈한 외모 공개 `완벽한 비주얼` 눈길





MBC 드라마 `화정`의 서강준, 한주완이 촬영장에서 간식을 나눠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8일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강준과 한주완이 촬영 대기 시간 중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훈훈한 외모를 뽐내며 마치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는 듯 상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서강준은 순수한 선비의 매력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한주완은 막강한 권력과 재산을 가진 강주선(조성하)의 아들 강인우 역을 맡아 능청스러움과 상남자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인우가 화이(이연희)의 정체를 알아냄과 동시에 주원과 맞닥뜨린 상황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화정’ 17회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와대 열감지기 논란 해명 "매뉴얼 때문"··진중권 맹비난 "자기만 살겠다고..."
ㆍ부산 메르스 환자, KTX 이동경로 보니..`메르스 병원 24곳`보다 "심각"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용인 메르스 `공포`··수지구 주민 2명 확진 "둘 다 삼성서울병원 다녀갔다"
ㆍ경제연구원장들 "추경·금리인하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