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일일 MC 민호, 이지훈과 `아찔 3단키스 재현`…브로맨스?

▲ `라디오스타` 일일 MC 민호, 이지훈과 `아찔 3단키스 재현`…브로맨스? (사진=MBC)

라디오스타 민호 라디오스타 민호 라디오스타 민호 라디오스타 민호



`라디오스타` 일일 MC 민호, 이지훈과 `아찔 3단키스 재현`…브로맨스?



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라디오스타` 일일MC로 나선다.

10일 방송될 MBC `황금어 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두루두루 잘하는 두루치기 4인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민호가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달콤 살벌한 3단계 키스를 재현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민호와 이지훈이 키스를 하려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지훈은 슬며시 올린 두 손으로 민호의 양 볼을 잡고 거침없이 다가가고 있는 반면, 민호는 양손을 다소곳이 모으고 눈을 질끈 감은 채 그를 가만히 기다리고 있어 마치 브로맨스를 연상케 눈길을 끌고있다.



이날 `라디오스타` 4MC는 뮤지컬 배우들이 모인 만큼 뮤지컬에 대한 궁금증을 털어놓으며 키스신에 대한 질문도 서슴없이 이어갔고, 이지훈에게 입술왕자라며 키스에 관련된 질문을 쏟아내며 키스신 재현을 요청했다. 이에 이지훈은 민호를 상대로 "처음에는 제일 가벼운 거겠죠"라더니 "이렇게 가볍게 손을 얹어주고요"라며 완벽한 얼굴 각도와 군더더기 없는 손놀림으로 키스시범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때 민호는 이지훈의 능수능란한 리드에 "우와, 숨을 쉴 수가 없어요"라면서도 연달아 3종 키스자세를 재현한 뒤 "이게 여자분들이 반하는 이유가..."라며 소감을 말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규현 대신 일일MC로 나선 민호는 초반 약간의 어색함을 느끼나 싶었으나 이내 적응해 기존 MC들 사이에서 거침없는 언변과 리액션으로 규현을 위협하는 활약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민호와 이지훈의 키스 재현이 담긴 `라디오스타`는 1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진자 108명, `메르스 의사` 산소호흡기 착용… 상태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