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타이틀 조난 실화 `에베레스트` 초호화 캐스팅...압도적 예고편

2015년 워킹 타이틀이 제작한 실화 대작 영화 `에베레스트`가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베레스트`는 `레미제라블`, `어바웃 타임`의 워킹 타이틀이 2015년 9월 선보이는 야심찬 대작이다. 세상 가장 높은 곳에 도전한 산악 대원들이 가장 위험한 위기를 만나게 된다는 내용으로, 실제 사건을 그린 영화이다. 스토리텔링에 강한 회사 워킹 타이틀이 제작해 실화 영화에 방점을 찍었다.



더불어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로 손꼽히는 제이슨 클락, 조슈 브롤린, 키이라 나이틀리, 샘 워싱턴, 제이크 질렌할까지 캐스팅 돼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감동, 모험, 스케일까지 모두 담아 관객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누구보다 가장 용감한 도전을 한 사람들, 그들에게 닥친 위기는 영화의 뜨거운 이야기를 예감하게 한다. 누군가의 가족, 친구, 애인일 산악 대원들의 생존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이 교차하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특히 IMAX와 IMAX 3D로 실제 에베레스트에 있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을 제공한다.

`에베레스트`는 1996년 전세계를 놀라게 만든 산악 사고의 실제 생존자가 쓴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했다. 영화에 참여한 배우들은 리얼리티를 위해 에베레스트에 직접 등정하는 투혼을 펼쳤다. 더불어 할리우드 명작 영화를 맡아온 스태프들이 참여해 실화 그 이상의 생생한 스케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쇼핑몰 논란, 29禁 누드화보 "포토샵 전혀 안해"
ㆍ하버드-스탠퍼드 천재소녀 거짓논란, 두가지 의혹 추가… 대체 무슨 일?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김성령, `농익은 섹시美`에 남편 이기수 반했나?..`흐를 듯한 D컵 볼륨`
ㆍ강지연 보디가드 `여배우를 오징어로?` 민폐급 외모··화장품 모델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