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JYP 전속계약` 빛 발할까?...JYP 미녀 수지·민효린 눈길

(↑사진 설명 = ELLE 화보 / Ceci 화보 / JYP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예원`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해 화제가 된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 재조명 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이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이다. 가수로는 대표적으로 가수 `미쓰에이`, `2PM`, `백아연`, `선미` 등이 있다.



배우로는 `민효린`, `김태훈`, `윤박`, `이정진`, `최우식` 등이 소속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오늘(12일) 오전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예원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음을 밝혔다.





이번 전속계약 체결에 대해 JYP는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김예원이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JYP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연기부터 노래까지 출중한 실력을 지닌 김예원의 큰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예원은 "JYP는 연기는 물론 음악까지 다방면으로 저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곳"이라며 "뜻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회사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예원은 드라마 `사랑만 할래`, `후아유`, `로맨스가 필요해`, 영화 `써니`, `하이힐(감독판)`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연기자의 길을 걸어왔다.



노래와 연기실력을 모두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김예원`이 JYP에 소속되어 빛을 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신혜 딸 이진이vs이유비, `모전여전` 미모로 男心저격
ㆍ정창영과 열애설, 정아 꽉찬 `C컵 볼륨` 정창영心 홀렸나? "아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천재소녀 김정윤 `대국민 사기극`··필적 감정사 합격증 보더니..
ㆍ메르스 의사 뇌사說 `심정지 있었다`··"`에크모`로 혈액 공급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