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식사예절은 몇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계탕 식사예절이 화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계탕 식사예절은 11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손석한 소아정신과 의학박사는 지난 7일 방송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계탕` 편에 대해 솔직한 평가를 내놨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계탕` 편에서 대한민국만세는 아빠 송일국이 수저를 들기 전까지 수저를 들지 않아 화제를 모았다.

손석한 박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식사예절에 대해 "(대한민국만세는) 삼계탕이 완성된 후 각자 앞에 놓인 음식을 먹지 말고 기다리라는 아빠의 요구에 잘 응했다. 어른이 먼저 먹고 난 후 먹으라는 식사예절을 가르친 아빠의 수저질 후에 삼둥이가 식사를 했다. 지난 번 성공적인 겸상은 어쩌다가 한 번의 일이 아니엇다"고 설명했다.



손석한 박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이가 민국이의 닭다리 뼈를 제거한 일도 칭찬했다. 또 송일국이 만세가 음식으로 장난치는 것을 제지한 것도 칭찬했다.

손 박사는 "아이들의 문제 행동을 그 순간 교정시켜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아빠(송일국)는 만세에게 화내거나 소리 지르지 않으면서도 차분하게 지적했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는 이날 방송에서 1인1닭 먹방에 도전했다. 스스로 살점을 떼어 먹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신혜 딸 이진이vs이유비, `모전여전` 미모로 男心저격
ㆍ정창영과 열애설, 정아 꽉찬 `C컵 볼륨` 정창영心 홀렸나? "아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천재소녀 김정윤 `대국민 사기극`··필적 감정사 합격증 보더니..
ㆍ메르스 의사 뇌사說 `심정지 있었다`··"`에크모`로 혈액 공급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