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엑소 디오 스틸컷 공개…제작사 측 "연기자 도경수 존재감 기대"

▲너를 사랑해 도경수, 엑소 디오 너를 사랑해, 도경수 연기, 도경수 이준영(사진 CJ E&M)

엑소 멤버 도경수의 `너를 기억해`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사 측은 극중 이준영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도경수 스틸컷을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경수는 어떠한 감정도 읽을 수 없는 미스터리한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마치 공포영화 스틸컷을 연상케 하듯 스산한 기운 속에 두 명의 남자 아이와 서 있어 어떤 사연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지금까지 밝혀진 이준영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다. 이현(서인국 분)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 분)이 프로파일링했던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 번에 알아챈다는 것뿐. 이후 이현의 삶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알려져 이준영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경수가 맡은 이준영은 회상으로 등장하는 인물이지만 현재를 살아가는 현의 기억 속에 계속 남아 시청자들에게도 꾸준히 각인될 전망이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영화 `카트`에 연달아 출연하며 아이돌 엑소의 멤버 디오에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충분히 인정 받았던 도경수가 이준영을 연기한다는 소식에 모든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도경수 또한 무시무시한 존재감을 뽐내는 이준영에 대한 애착이 크다는 후문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캐릭터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고, 감독과의 소통을 지속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진다.



제작사 CJ E&M 측은 "도경수는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장나라, 서인국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수사 로맨스 드라마다.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KBS 2TV 저녁 10시 첫 방송.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윤형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가면 벗어..복면가왕 팥빙수 정체는?
ㆍ부산 첫 메르스 환자 숨져, `無지병`도 속수무책인데 비염 앓던 `메르스 의사`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