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테크노밸리,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매력덩어리
입력
수정
실속있는 설비, 원스탑서비스 제공되는 지원시설용인 구성지구에 용인테크노밸리 지식산업센터가 새롭게 거듭났다
기업하기 좋은 지식산업센터
연면적 12만5031㎡에, 총 4개동으로 구성되어 개방감을 높였으며 기업들이 선호하는 66~99㎡대로 구성하고, 외관은 연구소 빌딩처럼 ALL 유리를 탈피하여 내부 열효율을 제고하여 관리비 절감을 기했다.지하2층~지상3층에는 제조 ZONE이 형성돼 있는데 층고 최대 6M, 하중 최대 1.2톤(㎡)이고,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서, 지상3층까지 화물차가 올라갈 수 있다.
출입문은 슬라이딩도어로 돼 있어 화물차가 사무실에 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했다.
지식산업센터에는 대부분 3톤 내외의 화물엘리베이터가 들어가지만 동마다 5톤 화물엘리베이터로 배치해 입주업체의 실용성을 더했고 컨테이너 하역이 가능한 공간까지 마련했다.전용 1만3506㎡에 달하는 지원시설은 유럽풍 카페 스트리트와 구내식당을 비롯한 고급식당, 은행, 클리닉센터, 스크린골프,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주민센터 무인발급기 등 비즈니스 편의를 위한 원스탑 지원시설로 구성할 계획이다.
주차장에서는 지상에 에스컬레이터로 접근 가능해서 이동이 편리하고, 선큰으로 채광까지 확보해 지상층 못지않은 쾌적한 환경도 갖췄다.
전용 49㎡부터 3966㎡까지 다양한 면적이 있고, 66㎡ 내외의 소형평수는 임차인이 선호하는 호실로서, 안정적인 수익성 측면도 갖췄다.지식산업센터에서 테라스는 발코니처럼 서비스면적으로 주어져 쾌적성 뿐만 아니라 경제성과 활용성이 뛰어나 입주업체들이 선호하는 부분이다보니 수익성과 연계해 초기에 앞다투어 선점할 필요가 있다.
문의 : 1600-4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