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 속의 투자전략…매입자금 활용은 어떤 종목에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6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의 막이 올랐다. 이와 함께 시장의 공포심리가 극대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협상이 난항을 겪고 있는 그리스 문제도 외국인의 투자심리를 위축시키며 국내증시의 발목을 잡고 있다. 조정국면의 증시가 어디까지 하락할지, 주요 이벤트 결과에 따른 투자전략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갈피를 잡기 힘들어진 상황이다.

마땅한 상승 재료가 없는 상황에서 조정국면은 보다 길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주요 이벤트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적극적 대응을 피하고 결과를 확인한 후 투자전략을 다시 수립하는 것이 현명하다.당분간 보수적 대응이 유효하며 실적 우려가 있는 대형수출주는 피하고 내수업종인 음식료, 화장품 등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실적 모멘텀이 아직 살아있는 화학, 정유 업종에 대한 선별적 접근도 유효하다. 매입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거나 조정장에서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조비, 이상네트웍스, 슈피겐코리아, 위닉스, 위즈코프, 기산텔레콤, 조아제약, 흥아해운, 락앤락, 하이소닉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