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붙이는 네일이 대세 되나?

올해 여름 시즌에는 간편하게 붙이는 네일 상품이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지난 5월 홈쇼핑에 제품 론칭 후 단 3번 방송만에 1만 4330개 세트 판매를 기록했다고 발표한 것.



특히 3번째 방송의 경우는 방송 종료 15분 전에 전체 물량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시즌2 홈쇼핑 특별 패키지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램프에 구울 필요 없이 간단히 붙여서 젤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 3종을 포함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디자인까지 총 12종의 인코코 정품 네일 디자인과 홈케어 네일 패키지가 제공되는 등 보다 풍성하게 구성됐다.

화려한 펄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라인` 3종, 인코코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엄선된 4종, 한정판 특별구성 2종을 비롯해 네일 홈케어 패키지(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판매 가격은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7만 9000원으로 선보여진다.



이와 관련 인코코 관계자는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일상과 휴가지 등에서 여름 스타일링을 보다 돋보일 수 있게 하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며, "최근 램프를 이용한 젤 네일의 안정성에 대한 이슈와 성수기를 맞은 네일숍 이용 가격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인코코가 마련한 야심찬 특별 패키지"라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의 시즌2 홈쇼핑 특별 패키지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오는 6월20일 오후 3시 10분부터 롯데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원인은 "육지 착륙 실패"··나로호 우주센터 인근 공터에..
ㆍ신경숙 표절 논란 부분 비교해보니 `똑같네`··한국문단 표절 후폭풍 `일파만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한밤` 곽정은vs장미인애 신경전, 19禁 비키니 화보 보니…
ㆍ[증시특보] 우선주 `폭탄돌리기`‥투자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