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스윙스 "살 엄청 빼서 다녀올게요" 라더니...

쇼미더머니4 스윙스 쇼미더머니4 스윙스 쇼미더머니4 스윙스

쇼미더머니4 스윙스 "살 엄청 빼서 다녀올게요" 라더니...



쇼미더머니4의 예고 영상에서 등장한 스윙스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입대 소감과 근황 사진에도 눈길이 모인다.

지난 3월 8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 복무 중 깜짝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군 복무 중 근황을 드러내며 짧은 군인머리 스타일을 한 스윙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입대 당시 "살 엄청 빼서 다녀올게요"라고 입대소감을 전한 바 있는 스윙스는 약속을 지키고 있는 듯 날씬해진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윙스는 지난 2014년 11월 25일 오후 경기도 의정도 306보충대로 현역 군입대 했다. 앞서 스윙스는 카투사에 지원했지만 탈락해 육군현역으로 군입대한 바 있다.

한편, 최근 케이블채널 엠넷 측은 `쇼미더머니4` 첫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윙스는 "스윙스 없는 시즌4는 하니 없는 EXID다"라며 "난 이제 아이돌 중 이름 모르는 사람이 없다. 러블리즈도 안다. 군인은 이렇게 된다. 요즘 나오는 래퍼들 관심도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정은지,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C컵 볼륨` 보니.."클레오파트라 미워"
ㆍ소속사 福없는 클라라, `60억 가로챈`전 소속사 대표vs`방산비리`이규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 독감 유행,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