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걸그룹 그만두려 했었다"...무슨 일?

AOA 멤버 설현이 다이어트로 인한 고충을 털어놨던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2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서 설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당시 설현은 자신을 먹방 중독이라고 표현하며 "먹는 걸 너무 좋아해 다이어트가 힘들었다. 연습생 시절 다이어트 때문에 걸그룹을 그만두려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설현의 먹방 영상이 공개됐다. AOA 동료 멤버 초아는 물병을 들고 일일 리포터로 나서 설현의 먹방 현장을 습격했다.

무대의상을 입은 설현은 성인 남성보다도 큰 입을 벌리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아이돌 선배 광희는 "원래 아이돌들은 뭐 묻을까 봐 무대의상 입고는 잘 안 먹는다"고 덧붙이며 놀라워했다.

영상이 끝나자 설현은 "아이돌들은 언제 먹을지 모른다. 아침에 점심과 저녁을 못 먹을지도 모르니까 아침에 빨리빨리 먹는다. 흡입하듯이 먹는다"며 "점심에 시간이 있으면 저녁에 못 먹을지 모르니까 또 그렇게 먹는다. 이게 습관이 됐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다솜vs보라vs소유 섹시美로 컴백 "안녕하세요"
ㆍ유상무 장도연, 분위기 심상치 않다?.."무슨 일 있었길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이덕화 이지현, 과거 가족사진 보니.."딸 이지현 엄마 닮았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과거 공대 시절 사진 공개.."수석 입학자다운 분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