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공식출범…KB금융 12번째 계열사

KB손해보험이 오늘(24일) 공식 출범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오늘 오후 2시, 역삼동 KB손해보험 본사 사옥 KB아트홀에서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과 김병헌 KB손보 대표이사 등 150여명의 임직원과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출범식에 앞서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하여 정관 변경, 사내외 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승인했습니다.

초대 대표이사로는 김병헌 사장을 선임했고, 허정수 전 KB국민은행 재무관리 본부장을 최고재무책임(CFO)으로, 신응호 전 금융감독원 부원장보를 상근감사로 신규 선임했습니다.

주주총회에 이어 진행된 출범식에선 KB금융 CI인 ‘스타비(star-b)’ 심볼을 적용한 새로운 CI 선포식과 함께 윤종규 회장이 김병헌 사장에게 직접 새로운 사기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KB금융 전 계열사 임직원들과 김연아, 이승기, 손연재 등 대표 모델들이 환영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김병헌 KB손보 초대사장은 "KB손해보험으로의 새로운 출발은 재무적인 안정성 강화는 물론, 그룹 내 시너지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은 "KB손해보험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여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등 KB손해보험`이 될 수 있도록 그룹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명백한 표절"문인들 판단에.. 신경숙 작가 `유체이탈` 화법 논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