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두 번째 만남에서 노래 선물…"귀걸이보다 노래"

사진=방송화면/육성재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가 조이에게 노래를 선물한다.

27일 방송될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육성재-조이 커플의 두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우리결혼했어요’ 녹화에서 육성재를 만난 조이는 “오늘 되게 귀엽다”, “보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조이의 적극적인 인사에 육성재는 부끄러움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육성재는 자신에게 커플티를 선물해준 아내 조이에게 “나도 준비한 것이 있다”며 마이크 모양의 귀걸이를 꺼냈다.

하지만 조이는 “아직 귀를 뚫지 않았다”며 미안해했고, 이에 육성재는 “사실 진짜 선물은 귀걸이가 아닌 노래였다”며 센스 있게 위기를 모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육성재와 조이의 두 번째 만남은 27일 오후 5시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귀엽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훈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의외의 모습"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조합이 좋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적극적이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