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다음달 16일 `핑크 메모리`로 컴백 확정 `기대UP`

에이핑크, 다음달 16일 `핑크 메모리`로 컴백 확정 `기대UP`(사진=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다음달 16일 `핑크 메모리`로 컴백 확정 `기대UP`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을 알렸다.



29일 에이핑크 공식 SNS에는 2장의 사진과 `에이핑크 컴백 티저(Apink Comeback Teaser) 2015.07.16`이라는 문구가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변에 저녁 노을과 함께 앉아있는 에이핑크의 뒷모습이 드러났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핑크 메모리(PINK MEMORY)` 또한 공개됐다.







에이핑크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11월 미니5집 `러브(LUV)`이후 8개월만이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활동곡 `러브`로 12월 음악프로그램을 올킬했고,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방송 역사상 최초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에이핑크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외에도 `노노노(NoNoNo)`, `미스터 츄(Mr. Chu)`는 2013년, 2014년 연간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돼 걸그룹 음원성적 1위를 기록�으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도 보여줬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의 관계자는 "다음달 16일로 컴백을 확정 지었으며, 7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함과 에이핑크의 청순함이 어울어진 듣기 편한 노래로 컴백을 하게 될 것이다. 앞선 앨범들이 잘된 만큼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에이핑크의 `핑크 메모리`앨범은 다음달 16일에 공개되며, 추후 앨범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이, 모델 뺨치는 D컵 볼륨 몸매 ‘아찔’
ㆍ이재은 이혼? 44→77 사이즈 충격 변화 ‘안타까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런닝맨 황승언, 男心 홀리는 `C컵 볼륨 몸매`에 이광수-개리 반했나?
ㆍ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19禁 `야한 몸매`에 이진욱-엘 빠졌나?..`풍만 D컵`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