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1,000원 아이템 출시 봇물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를 선호하는 제품을 선호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해 실속형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알뜰 소비 문화 바람 타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1,000원짜리 실속 아이템 3선을 소개한다.



#990원의 파격가 `코디 라이트 미용티슈`

쌍용C&B의 `코디 라이트 미용티슈`는 180매 단품을 99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종이 카톤이 아닌 부드러운 폴리백 포장(Soft light package)으로 보관이 용이해 여행, 캠핑, 자동차 안, 책상 위 등 언제 어디서나 다용도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1,000원샵 다이소 프리미엄 `밀크 복사지`

기본적으로 1권에 500매 묶음으로 판매되는 A4용지는 1권을 한꺼번에 구매기엔 부담스럽고, 낱장으로 구매하자니 살 때마다 번거로움이 따르는 제품이다.



균일가 생활용품샵 다이소는 한국제지의 프리미엄 복사용지 `밀크(milk)`를 1000원에 판매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밀크 복사지(A4사이즈)는 100매(75g)와 80매(80g)의 소포장 낱개 상품으로 원본 재현성이 우수하고, 종이 걸림이 거의 없어 고속복사가 가능하다.



# `미니카페 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

기존 고가형 커피시장이 과열 경쟁으로 인해 침체되는 반면 불황 속에 1000원대의 저가 커피 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의 지갑을 열고 있다.



편의점 미니스톱이 커피 전문회사 쟈뎅과 공동 개발한 원두커피 브랜드 `미니카페`는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를 1,000원에 판매하며 가격대가 높은 전문점 커피를 부담스러워 하는 직장인들을 사로잡았다. `미니카페`의 커피는 브라질, 콜롬비아 등에서 수입한 원두를 독자적으로 블렌딩해 달콤하고 묵직한 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자랑한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사실무근, "하루에 200만 원 벌었다" 비결이 뭐야?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파문` 은퇴.. 흥국생명 다음 시즌 구상도 차질
ㆍ그리스 기술적 디폴트.."3차 구제금융 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